+39 055 216110 info@davidschool.com
한국을 떠나 처음 이 곳에 왔었을 때, Grazie, Scusi 라는 단 두 마디 밖에 못했던 저를 떠올립니다. 1년 여가 지난 지금, 아직 많이 부족하지만, 이태리어에 대한 모종의 자신감과 함께 소기의 목적을 달성하고 한국으로 갑니다. IL DAVID는 다른 학원에 비추어 작은 학원이지만, 그만큼 다들 가족적인 분위기입니다. 선생님들도 물론 다들 친절하시고요. 이곳에 오시는 분들은 다들 다른 목적을 가지고 오시겠지만, 결국에는 자신이 노력하는 만큼 많은 것을 얻으리라 생각됩니다. 다시 한 번 IL DAVID에 감사 드립니다.
Publish date:  2017-05-30
Sent by: Hyun G.
Korea
학교에 다니면서 상당히 즐거웠습니다. 특히, Francesca a에게 감사 드립니다. 또 사무원과 Signorina Assunta 에게도 감사 드립니다. 여러 가지 정보를 주신 것과 또 아이의 유치원 정보를 준 것에 대해서도 감사 드립니다. 좋은 집이었고, 깨끗했고, 편리했으며, 주위에 많은 레스토랑과 Pub 이 있어 가끔 음악소리와 노래 소리가 있었고, 특히 시내와 가까워 교통이 편리했습니다
Publish date:  2016-11-16
Sent by: Yeosook K.
Korea
짧은 5개월이었지만 다비드에서 좋은 친구들을 많이 만났습니다. 학교가 그리 크지 않아 가족적인 친밀한 분위기에서 공부하고 피렌체 생활에 잘 적응했습니다.
Publish date:  2016-06-26
Sent by: Yoorim S.
Korea
대체적으로 만족스럽게 학교 생활을 했다. 물론 초기에는 어려움이 있었지만 말이다.레벨이 그다지 많지 않은 점이 흠이지만 선생님들이 좋아서 재미있게 생활한 것 같다. Vi ringrazio! 정말 너무 감사 드리고 행운이었다. 나에겐 이 집에 들어오게 된 건… 많이 서툴렀는데도 불구하고 늘 아껴주시고 이태리어 틀리면 고쳐주시고 어려움이 있을 때마다 도와주시고…. 진심으로 감사 드릴 뿐이다. Mamma~ Ringrazio per tutto.
Publish date:  2016-05-10
Sent by: Young M.
Korea
학교가 그다지 크지 않고 분위기가 가족처럼 화목해서 좋았다. 선생님들도 학생들에게 관심을 가지고 항상 신경 써주는 모습이 좋았다. 질문을 해도 친절하고 알기 쉽게 설명해주어서 참 좋았다. 이곳에서 만난 친구들을 평생간 잊지 못할 것 같다. 어린 나이에 이 곳에 와서 참 많은 것을 배울 수 있었다. 훗날에 꼭 다시 오겠다.
Publish date:  2015-12-15
Sent by: Sang H.
Korea
수업 내용이 너무 알차 이태리어를 공부하는데 별 어려움이 없었다. 생활하는데 모든 게 갖추어져 있어서 매우 편하게 생활할 수 있어서 만족스럽다
Publish date:  2015-09-25
Sent by: Minyoung P.
Korea
분위기가 정말 좋았고, 많을걸 배울 수 있었다., 상당히 만족스럽다. 깨끗하고 넓은 방이었고, 친구들도 많이 사귈 수 있었다.
Publish date:  2014-10-13
Sent by: Seung-kyun N.
Korea
작지만 가족적이고 아늑함…첫 이탈리아 생활에 좋은 기회였다. 이곳에서 좋은 친구들도 만나고 좋은 선생님들도 만나서 운 좋은 해였다. 카를로~♡ 좀 특이했지만 덕분에 잊지 못할 것이다. 기회가 된다면 다시 돌아오고 싶은…. 처음 집은 너무 춥고 주인도 이상했지만 지금 사는 곳은 무척 마음에 든다. 이탈리아 집들이 처음엔 이상하고 적응하기 힘들었지만 3달 지내면서 지금은 완전 적응돼서 집에서 나오기 싫을 정도. 함께 살던 친구들…다들 좋은 친구들이었고, 잊지 못할 것이다.
Publish date:  2014-06-19
Sent by: Jung E.
Korea